CI/BI/Editorial Design

Home CI / Edutorial Design

Quick Contact

    도움이 필요하세요?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1-2일 내로 답변 및 연락 드리겠습니다.

    help@2nt5.kr
    02-1661-2372

    파워 브랜드를 가진 기업은
    소비자의 기억에 오래도록 남아
    상상 그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 냅니다.

    파워브랜드라의 시작인 CI(Corporate Identity)

    투엔티파이브의 20여년의 경험에서 나오는 CI로 고객사의 기업 가치와 브랜드의 가치를 높혀드리겠습니다.

    CI/BI Design

    CI(Corporate Identity)는 기업의 최초 이미지는 물론 기업의 정체성을 디자인화하는 것입니다. 기업의 특성을 면밀히 파악하여 기업에 어울리는 로고타입과 심볼마크, 컬러 등을 제안하여 기업의 이미지를 비주얼적으로 형상화합니다. CI는 기본디자인(Basic Design)과 응용디자인 (Application Design)으로 구분되어집니다.

    CI – Corporate Identity

    CI – Corporate Identity

    코퍼레이트 아이덴티티는 기업 문화를 구축하여 특성이나 독자성이 통일된 이미지나 디자인, 또 알기 쉬운 메시지로 나타내어 사회와 공유함으로써 존재 가치를 높이는 기업 전략의 하나이다. 일반적으로 브랜딩 및 상표의 이용을 통해 시각적으로 나타낸다.

    BI – Brand Identity

    BI – 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라 함은 브랜드 전략가들이 창출하거나 유지하고자 열망하는 일련의 독특한 브랜드 연상이다. 또한 이러한 브랜드 연상은 브랜드가 표출하고자 하는 의미와 브랜드 오너가 고객에게 주는 약속의 암시이다.

    B
    Basic Design

    클라이언트 로고타입, 심볼마크, 컬러 디자인 및 가이드 제공

    A
    Application Design

    명함, 봉투, 서식류, 사인물, 스티커, 간판 등 디자인 제공

    Editorial Design | 에디토리얼 디자인

    고객사의 꼭 필요한 니즈(Needs)를 정확히 파악하여 최상의 홍보효과를 낼 수 있는 인쇄물을 디자인해 드립니다.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적인 디자인에 기획력을 더해 귀사의 마케팅에 힘을 실어 드리겠습니다.

    Catalogue ┃카달로그

    Catalogue ┃카달로그

    Brochure ┃ 브로우셔

    Brochure ┃ 브로우셔

    Leaflet ┃ 리플릿

    Leaflet ┃ 리플릿

    Package┃패키징

    Package┃패키징

    독창적인 에듀토리얼 (인쇄물)

    에디토리얼은 신문이나 잡지, 서적 등 출판물 디자인을 의미하며 독자의 시선이나 의도를 생각하여 시각적으로 효과적인 그림과 사진 등을 정리, 배열 편집 또는 계획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 신문, 잡지, 서적 등, 페이지로 구성되는 인쇄 매체의 편집과 관계되는 디자인. 포스터, 리플릿 등 시각에 호소하는 그래픽 디자인과는 다른, 독자들 대상에 대해 편집 목적의식을 갖고 시각적으로나 내용적으로 통일적이고도 종합적인 정보 전달을 도모하는 것을 말한다.

    boost

    로고 디자인

    비지니스의 시작점에 있는 아이덴티티 설정 혹은 CI/BI 개발은 회사의 정체성을 담아 스토리를 통해 일목요연하고 치밀하게 진행되어야 합니다.

     

    기업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통합하여 시각화하는 크리에이티브로서 기업과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 및 경영활동을 위해 최우선으로 필요한 과정입니다.

    Enhance

    명함디자인

    기술의 발전은 효율성을 추구하면서 변화를 거듭합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사는 모든 세상의 이치를 단순히 효율만을 따지고 볼 수는 없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중요한 결정과 선택은 서로 직접 만나서 얼굴을 보며 악수를 하고 신뢰를 다지고 난 후에 일어납니다.

     

    명함은 자신의 얼굴이자 회사의 얼굴이기도 하며 굳건한 신뢰를 위한 하나의 의식과도 같습니다. 명함은 자신을 나타내고 자부심을 높여줄 아주 요긴한 아이템이며, 첫인상을 결정지어 사람들과의 소통을 돕는 필수도구입니다.